• EN
  • 검색

PERFORMING
ARTS
MARKET
IN SEOUL

서울아트마켓
디지털 온라인 플랫폼
프로그램
참가등록
게시판

PAMS GROUND

팸스그라운드

홍보와 미팅을 위한 자유로운 소통의 장!

팸스그라운드(PAMS Ground)는 국내외 공연예술 전문가들이 실질적인 정보를 주고 받는 부스 전시장입니다.
올해 팸스그라운드는 기존의 부스 전시를 디지털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합니다.
참가자는 네 개의 전시관을 누비며 명함을 교환하고 실시간으로 채팅하는 등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 일시 10.12(월)~15(목)

부스 참가 단체 리스트

* 표를 좌우로 드래그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No. 기관/단체명 국가 담당자명 홈페이지 단체소개
1 국립현대무용단 한국 곽아람 www.kncdc.kr 국립현대무용단은 창작역량을 지닌 예술가들과 함께 춤을 통해 동시대의 역사와 사회, 일상에 대해 이야기하며 지역과 세대를 아울러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한국적 컨템퍼러리 댄스를 지향한다. 2020년 남정호 안무가가 제4대 예술감독으로 취임했다. 창작전문단체로서 동시대 다양한 가치를 무용 작품으로 구현하고자 한다.
2 더 코리아 프로젝트 미국 Crystal Arnette thekoreaproject.com 코리아 프로젝트는 혼혈 입양아 클레오 그레이가 이끄는 변화무쌍한 정체성의 그림이다. 클레오 그레이는 1985년에 태어난 이후 처음으로 서울을 다시 방문한다. 한국의 유산과 현대역사를 탐구하는 일련의 대화를 통해 우리는 한국의 기하급수적인 성장과 국제적 영향의 발자취를 추적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오늘날 한국인으로 살아간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3 리좀 아츠 컨설팅 미국 Kristopher McDowell kmpartists.com 리좀 아츠 컨설팅은 공연예술, 엔터테인먼트, 문화예술계에 종사하는 기업, 단체, 개인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략컨설팅 기업이자 크리에이티브 부티크이다.
4 그루잠 프로덕션 한국 김시네 www.gruejarm.com 그루잠 프로덕션은 다원예술·환상예술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개발 및 유통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제적인 활동을 통해 국내외 단체들과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한국 공연예술의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5 레자 주리시크 슬로베니아 Ziga Predan www.Pekinpah.com 레자 주리시크는 공연 및 정치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무용수이자 안무가이다. 본인의 독창적 공연을 유럽, 미국, 멕시코 전역의 다양한 기관에서 선보였다. 마르코 만디크(Marko Mandić)와 무대에 올린 공연 <함께>로 보스트니크 상(Borštnik Award), 크센지아 흐리바르 상(Ksenija Hribar Award)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상을 받았다.
6 사단법인 마로 한국 양호성 www.kmaro.net 사단법인 마로는 짧게는 15년, 길게는 30년 이상 한 길에 매진해온 예인들의 집단이다. 제주의 민속·무속 신화를 바탕으로 전통 공연을 무대화하는데 힘써왔다. 2013년 이후로 현대공연 연출기법을 굿에 적용한 작품들, 특히 제주굿과 멀티미디어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미디어 파사드 공연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7 노래하는 배우들 한국 이주현 www.13fruitcakes.com/ ‘노래하는 배우들'은 오페라, 연극, 뮤지컬 장르의 경계를 허물고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어, 세계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음악의 종합예술장르를 추구하고자 결성된 전문 공연 단체이며, 기획·제작사이다.
8 (주)컬쳐홀릭 한국 진영섭 www.youtube.com/channel/
UC5HkGDoLQS0QMBRnJwvW-qg
하나의 공연을 보여주기 보다는 다양한 문화를 함께하고 공감하는 문화 컨텐츠를 기획·제작 합니다. 공룡을 컨셉으로 무대화하여 한국 초연을 시작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였으며 레퍼토리 시리즈를 기획 ,제작하여 글로벌 문화컨텐츠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9 극단 해풍 한국 김준환 https://www.facebook.com/
groups/seawindplay/
2011년에 창단한 극단 ‘해풍’은“부산에서 부는 해학과 풍자의 바람”이라는 슬로건처럼 해학과 풍자라는 연극의 미학을 가지고 부산을 근거지로 연극을 제작, 공연하고 있습니다.창작초연공연과 시민을 위한 공연활동으로 부산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연극교육활동과 적극적인 관객개발로 가까이 있는 관객을 위하여 예술성 높은 공연으로 보답합니다.
10 무형유산 도감 한국 양근수 https://www.youtube.com/watch?v=_RxhnDiUg0c 2008년 창단 - 전통예술 발굴, 복원, 창작, G39:I39+F39제작, 연출, 대본, 기획, 실행- 전통예술 공연, 축제, 세미나, 학술, 운영, 유통활성화상품1조선서커스 다이나믹-K 백희연희(솟대타기, 쌍줄백이, 줄타기, 살판, 토화, 얼른, 버나, 죽방울, 사자춤, 열두발, 공마당, 풍물, 트렘폴린, 소고)상품2조선서커스 솟대쟁이패
11 뮤직오디세이 한국 최부미 www.musicodyssey.net Music Odyssey 에서는 음악과 함께, 음악을 통하여 더욱더 밝고, 건강하고, 풍요로운 세상을 만들고자 음악콘서트, 앨범제작, 음악과 함께하는 렉쳐콘서트 등의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단체입니다.인천문화재단, 양천문화재단 등과의 협력사업을 통해 전통음악과 복합장르 공연에서 오퍼레이션 능력과 기획력을 인정받았습니다
12 부산문화재단 한국 정연승 www.bscf.or.kr 부산문화재단은 문화예술을 통해 부산시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부산을 창의와 품격을 갖춘 문화도시로 변화시킨다는 미션을 가지고 지난 2009년 1월 설립되었습니다. 지역문화예술에 대한 지원, 창작기반 조성과 시민을 위한 문화서비스 확대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3 브러쉬씨어터 유한책임회사 한국 이길준 www.brushtheatre.com/ 브러쉬 씨어터는 전 세계의 모든 아동과 청소년들이 수준 높은 공연을 즐길 권리가 있다는 사실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우리는 이 시대의 아동 청소년을 미래의 관객이 아닌 오늘날의 관객으로 대하며 존중합니다. 문화예술이 그들의 일상에 스며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예술 경험을 제공하며 아이들을 위한 문화적 가치를 만드는 기업입니다.
14 극단 유목민 한국 이황용 facebook.com/Yumogmin.et 극단<유목민(구 표현과 상상)>은 2010년 8월, 새로운 극 형태를 탐색해 오던 20, 30대의 연극학 전공자들이 중심이 되어 창단한 단체이다. 그동안 구성원들이 연극 수업 과정에서 연극의 본질과 새로운 극 형식을 모색해 오던 중 일반적인 화술 연극과는 다른 어법의 무대 언어를 활용하는 극 형식의 필요성을 절감, 극단을 창단하였다.
15 드림플래그 한국 김민수 Instagram.com/collabo.for.all.creation 세상 모든 이들이 자신의 꿈의 깃발 (DREAM FLAG)을 세울 수 있고 이 꿈의 깃발을 향해 다른 사람들도 함께 모여 꿈을 실현시키는 세상을 기대합니다. 하나의 장르에 갇히는 것이 아닌 다양한 장르의 창작자들이 모여 새로운 창작을 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16 고양문화재단 한국 김창훈 www.artgy.or.kr 고양문화재단은 2004년 개관한 복합문화체육공간 <고양어울림누리>와 2007년 개관한 세계수준의 공연예술센터 <고양아람누리>의 운영을 담당하며, 고양시의 문화복지구현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양대 아트센터를 중심으로 수준 높은 공연, 전시, 축제,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국내 문화예술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문화예술 트렌드를 시민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17 뉴욕한인예술인연합 미국/한국 이윤주 http://www.nykana.org/ 2012년 3월에 설립된 카나(Korean Association of New York Artists)는뉴욕시에 공식적으로 등록되어있는 뉴욕 예술인 연합 비영리 예술단체로써 시각, 문화∙예술 전반에서 다양한 컨텐츠와 플랫폼을 통해 문화 트랜드를 리드하고 있습니다.
18 제브라단스 스웨덴 요나스 https://www.zebradans.se/ 지브라단스는 1999년에 설립된 스웨덴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공연을 기획, 제작, 유통하는 최초의 전문 무용 공연장이자 공연 제작사입니다. 지브라단스는 스웨덴어로 "좋은 춤 한번 보자(See Good Dance)"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20편 이상의 공연을 자체 제작하며 국제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 문화상인 보부 한국 허미성 boboo.kr/ 문화상인 보부는 예술의 생산자인 예술단체와 예술가를, 예술 구매자인 공연장/축제/기관에 명확하고 정확하게 연결해주는 매개자이자 큐레이터 그룹이다. 민간예술단체(사단법인 정가악회) 운영과 극장(서울남산국악당/남산골한옥마을) 운영의 경험을 바탕으로 예술단체와 기관의 성향과 요구를 파악하여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공연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20 프리 레인 프로젝트 미국 Jaime Sunwoo speciallyprocessed.com 제이미 선우가 창립한 프리 레인 프로젝트는 연극, 시각예술, 사회적 참여활동을 결합함으로써 독창적이고 본능적인 다원예술 공연을 제작한다. 이들의 최근 프로젝트 <특별히 가공된 미국인 나>는 제이미 선우의 아시아적이면서도 미국적인 양육과 가족의 한국전쟁 경험으로 통하는 관문으로서 ‘스팸 캔’을 사용한 초현실적이고 자서전적인 공연이다.